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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스트레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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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 건강 자가운동

허리를 받쳐주는 근육을 강화시키기 위한 운동은 허리통증 치료에 매우 중요하다. 누워서 하는 복근이나 배근의 강화운동, 수영(접영과 평영은 제외), 조깅 등 환자의 상태와 증상에 따라 운동량과 방법을 조절해야 한다. 허리의 디스크 돌출이

사진상 아주 작아 잘 나오지 않더라도 신경 가까이 있을 때는 증상이 매우 심할 경우가 있다. 그러나 이러한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된다. 증상이 심하지 않다면 어느 정도 안정을 취하고 무리한 일을 하지 않으면 통증은 저절로 사라지게 될 것이며 통증이 심할 때는 자연요법 치료만 시행해도 대부분 사람에서 완쾌가 가능하다.

간단히 집에서 할수 있는 운동을 살펴보겠다. 그러나 이것은 모든 허리 운동통증에 효과가 있다는 것은 아니다. 운동 중 통증을 느낄때, 억지로 운동을 하면 오히려 부작용을 초래할 수도 있으니 적당한 조절을 하면서 시행하는 것이 좋다.

Question! 이런 치료방법이 궁금하시다구요?! 어디가 아프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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